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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2단 체인링으로 변속시 앞드레일러 변속 케이블 장력 약함으로 인한 스프라켓 1~3단에서 바깥쪽 플레이트에 체인 닿음 현상, 플레이트 틀을 필요 없음, 변속케이블 장력조정 필요.
ㅇ6800 앞드레일러 플레이트 간격조절시,
1) 앞 드레일러의 L나사 조정으로 작은 체인링과 이너 플레이트의 간격을 멀게(2~3mm) 조정한 후, 앞 변속 케이블 설치.
2)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큰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 조절
- 큰 체인링으로 체인을 이동시킨뒤, 가장 작은 스프라켓과 플레이트 바깥쪽 간격, 2단 스프라켓과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H나사와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조절
3) 작은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 조절
2번 조정이 끝났으면 작은 체인링으로 체인을 이동시킨후,
4번째로 작은 스프라켓 코그와 플레이트 바깥쪽 간격,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1단)와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L나사로 조절.
*필요에 따라,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와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조절한다.
장력을 증가시켜 간격을 좁히거나, 장력을 감소시켜 간격을 넓힐 수 있다.
또한, 큰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이 변동되지 않는 선에서 조절해야한다.
4) 마무리
3번까지 진행한 후 2번을 다시 한번 확인해 앞 드레일러 변속 세팅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 한다.
작은 체인링과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의 플레이트 안쪽 간격이 넓을 경우에는 1번에서 L나사로 간격을 좁혀 케이블을 설치해야 하고, 좁을 경우에는 간격을 넓혀 케이블을 설치해야 한다. 그 후 최적의 세팅이 될때까지 1~4번을 반복한다.
ㅇ튜브리스 림에 일반 타이어+튜브 설치해 사용가능.
단, 일반 타이어만 설치하면 사용불가능, 튜브가 필요.
튜브리스시 사용시, 튜브리스 타이어 필요!
ㅇ6800 앞드레일러 플레이트 간격조절시,
1) 앞 드레일러의 L나사 조정으로 작은 체인링과 이너 플레이트의 간격을 멀게(2~3mm) 조정한 후, 앞 변속 케이블 설치.
2)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큰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 조절
- 큰 체인링으로 체인을 이동시킨뒤, 가장 작은 스프라켓과 플레이트 바깥쪽 간격, 2단 스프라켓과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H나사와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조절
3) 작은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 조절
2번 조정이 끝났으면 작은 체인링으로 체인을 이동시킨후,
4번째로 작은 스프라켓 코그와 플레이트 바깥쪽 간격,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1단)와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L나사로 조절.
*필요에 따라, 앞 변속 케이블 장력으로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와 플레이트 안쪽 간격을 조절한다.
장력을 증가시켜 간격을 좁히거나, 장력을 감소시켜 간격을 넓힐 수 있다.
또한, 큰 체인링과 플레이트 간격이 변동되지 않는 선에서 조절해야한다.
4) 마무리
3번까지 진행한 후 2번을 다시 한번 확인해 앞 드레일러 변속 세팅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 한다.
작은 체인링과 가장 큰 스프라켓 코그의 플레이트 안쪽 간격이 넓을 경우에는 1번에서 L나사로 간격을 좁혀 케이블을 설치해야 하고, 좁을 경우에는 간격을 넓혀 케이블을 설치해야 한다. 그 후 최적의 세팅이 될때까지 1~4번을 반복한다.
ㅇ튜브리스 림에 일반 타이어+튜브 설치해 사용가능.
단, 일반 타이어만 설치하면 사용불가능, 튜브가 필요.
튜브리스시 사용시, 튜브리스 타이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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