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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앞드레일러 설치시 리턴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에 닿는지 체크,
앞변속기의 구성품인 리턴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에 닿으면 이너 체인링(1단)으로 변속시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을 때리면서 프레임(시트튜브)이 파손(크랙)될 수 있다.
앞변속기의 리턴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에 닿으면 닿지 않도록 재설치 한다.
추가적으로, 앞변속 케이블이 리턴스프링에 닿는지도 체크한다.
*앞변속기의 L나사를 풀면 플레이트(리턴 스프링)가 시트튜브쪽(프레임 안쪽)으로 이동된다.
따라서 L사가 풀려있는지 확인 후 풀려있다면 L나사를 조여 플레이트(리턴 스프링)를 프레임 바깥쪽으로 조정한 후 리턴 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지 않게 설치한다.
또한, 앞 변속 케이블에 장력을 증가시키면 플레이트(리턴 스프링)가 증가된 장력에 의해 프레임 바깥쪽으로 이동되니 설치시 참고한다.
앞변속기의 구성품인 리턴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에 닿으면 이너 체인링(1단)으로 변속시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을 때리면서 프레임(시트튜브)이 파손(크랙)될 수 있다.
앞변속기의 리턴 스프링이 프레임(시트튜브)에 닿으면 닿지 않도록 재설치 한다.
추가적으로, 앞변속 케이블이 리턴스프링에 닿는지도 체크한다.
*앞변속기의 L나사를 풀면 플레이트(리턴 스프링)가 시트튜브쪽(프레임 안쪽)으로 이동된다.
따라서 L사가 풀려있는지 확인 후 풀려있다면 L나사를 조여 플레이트(리턴 스프링)를 프레임 바깥쪽으로 조정한 후 리턴 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지 않게 설치한다.
또한, 앞 변속 케이블에 장력을 증가시키면 플레이트(리턴 스프링)가 증가된 장력에 의해 프레임 바깥쪽으로 이동되니 설치시 참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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