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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허브 바디 스페이서 삽입 여부
- 9단과 10단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허브 바디는 스페이서가 들어가고,
- 9단 전용과 10단 전용 등 각 단수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단수 허브바디는 스페이서가 들어가지 않는다.
ㅇ로터 크랭크 3d 분해 조립 방법(일반적인 크랭크 방식과 다름)
- 분해
1) 5mm 볼트를 풀다가 토크가 걸리면 멈춘다.
*토크가 걸린 상태에서 5mm 볼트를 계속 풀게 되면 볼트가 터질 수 있다.
2) 캡 볼트를 풀어준다.
3) 크랭크를 분해한다.
- 조립
1) 캡 볼트를 1Nm로 조인다.
2) 5mm 볼트를 7~8Nm으로 조인다.
3) 다시 캡 볼트를 5Nm으로 조인다.
* 참고 : http://blog.naver.com/mcnjang?Redirect=Log&logNo=130126372467
ㅇ안장 수평 잡을때 위치 기준
- 안장 가운데가 뚫린 안장(전립선 안장)은, 앞 코에서 안장 끝 부분을 기준으로 잡고 수평을 측정한다.
- 안장 가운데가 뚫리지 않은 안장은, 앞 코에서 엉치뼈가 닿는 부분(엉덩이가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의 중간)을 기준으로 잡고 수평을 측정한다.
ㅇ조립 완료 후 각종 볼트류 조임 및 토크 확인 필히!
차량 출고시에 필히 확인해야 하는 볼트류 조임 상태 및 토크, 타이어 공기압은 조립시에도 체크하고 확인하자.
물론 최종적으로 차량을 출고하는 사람은 필수적으로 위 사항을 필히 숙지하고 꼭 확인해야 한다. 조립 미숙으로 인한 차량사고가 나지 않도록! 운전자의 안전보장을 위해!
- 9단과 10단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허브 바디는 스페이서가 들어가고,
- 9단 전용과 10단 전용 등 각 단수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단수 허브바디는 스페이서가 들어가지 않는다.
ㅇ로터 크랭크 3d 분해 조립 방법(일반적인 크랭크 방식과 다름)
- 분해
1) 5mm 볼트를 풀다가 토크가 걸리면 멈춘다.
*토크가 걸린 상태에서 5mm 볼트를 계속 풀게 되면 볼트가 터질 수 있다.
2) 캡 볼트를 풀어준다.
3) 크랭크를 분해한다.
- 조립
1) 캡 볼트를 1Nm로 조인다.
2) 5mm 볼트를 7~8Nm으로 조인다.
3) 다시 캡 볼트를 5Nm으로 조인다.
* 참고 : http://blog.naver.com/mcnjang?Redirect=Log&logNo=130126372467
ㅇ안장 수평 잡을때 위치 기준
- 안장 가운데가 뚫린 안장(전립선 안장)은, 앞 코에서 안장 끝 부분을 기준으로 잡고 수평을 측정한다.
- 안장 가운데가 뚫리지 않은 안장은, 앞 코에서 엉치뼈가 닿는 부분(엉덩이가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의 중간)을 기준으로 잡고 수평을 측정한다.
ㅇ조립 완료 후 각종 볼트류 조임 및 토크 확인 필히!
차량 출고시에 필히 확인해야 하는 볼트류 조임 상태 및 토크, 타이어 공기압은 조립시에도 체크하고 확인하자.
물론 최종적으로 차량을 출고하는 사람은 필수적으로 위 사항을 필히 숙지하고 꼭 확인해야 한다. 조립 미숙으로 인한 차량사고가 나지 않도록! 운전자의 안전보장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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