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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크랭크 유격 확인시, 체크사항!!
- 크랭크 유격이 아닌 비비 베어링 마모로 인한 비비 유격 현상인 경우가 있다.
- 비비 베어링 상태 확인이 필요!!
ㅇ권장 스티어러튜브 스페이서 길이 2~3센치,
- 권장하는 길이는 2센치!!, 최대 3센치까지 허용.
※ 3센치 초과는 위험(스티어러 튜브 크랙, 파손 등)
* 5mm 스페이서 추가,
스템 위에 5mm 스페이서 포함해 스티어러튜브 커팅!
ex) 25mm 스페이서 세팅,
스템 아래 20mm 스페이서 + 스템 위 5mm 스페이서
- *지, **데* 스티어러 스페이서 길이 6센치 세팅 사례
- 신체사이즈보다 작은사이즈 프레임 선택으로 인해 싯포스트 및 스티어러튜브를 길게 세팅.
- 스티어러튜브에 6센치 길이의 스페이서 삽입.
- 라이딩시 충격이 긴 스티어러튜브에 전달되면서 크랙, 파손됨.
ㅇ 시마노 마빅등 허브의 유격, 꿀렁임은 변속 효율을 높이기 위한 유격임.
- 유격으로 인한 베어링 마모가 있음.
- 크랭크 유격이 아닌 비비 베어링 마모로 인한 비비 유격 현상인 경우가 있다.
- 비비 베어링 상태 확인이 필요!!
ㅇ권장 스티어러튜브 스페이서 길이 2~3센치,
- 권장하는 길이는 2센치!!, 최대 3센치까지 허용.
※ 3센치 초과는 위험(스티어러 튜브 크랙, 파손 등)
* 5mm 스페이서 추가,
스템 위에 5mm 스페이서 포함해 스티어러튜브 커팅!
ex) 25mm 스페이서 세팅,
스템 아래 20mm 스페이서 + 스템 위 5mm 스페이서
- *지, **데* 스티어러 스페이서 길이 6센치 세팅 사례
- 신체사이즈보다 작은사이즈 프레임 선택으로 인해 싯포스트 및 스티어러튜브를 길게 세팅.
- 스티어러튜브에 6센치 길이의 스페이서 삽입.
- 라이딩시 충격이 긴 스티어러튜브에 전달되면서 크랙, 파손됨.
ㅇ 시마노 마빅등 허브의 유격, 꿀렁임은 변속 효율을 높이기 위한 유격임.
- 유격으로 인한 베어링 마모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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