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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앞드레일러 고정 너트(암나사) 빠가로 배운 나사 빠가 확인법 및 나사 체결시 주의사항!
- 확인법
1) 나사를 조이거나 풀때 1번 이상 걸려 나사가 돌아가지 않을때
2) 나사가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돌지 않고 뻑뻑하게 돌때
3) 암나사에 숫나사를 체결할때 한번에 체결되지 않을때, 아예 체결이 안될 때
4) 암나사와 숫나사가 일직선으로 체결되지 않고 대각선으로 삐뚤어져 체결 됐을때
- 나사 체결시 주의사항!
1) 오버토크 절대조심, 적당한 조임으로 조인다.
2) 암나사와 숫나사가 일직선으로 체결됐는지 확인, 삐뚤어졌을 경우 일직선으로 체결 후 진행.
ㅇ앞드레일러 리턴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을때 체크사항!
1) L나사가 많이 풀렸는지 체크.
2) 플레이트가 큰 체인링과 일직선인지 체크.
3) 플레이트 스틸 위치 및 각도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리턴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는 원인
1) 큰 체인링과 일직선이 아닌 플레이트 위치 or 플레이트 스틸 위치.
2) 많이 풀어진 L나사.
- 확인법
1) 나사를 조이거나 풀때 1번 이상 걸려 나사가 돌아가지 않을때
2) 나사가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돌지 않고 뻑뻑하게 돌때
3) 암나사에 숫나사를 체결할때 한번에 체결되지 않을때, 아예 체결이 안될 때
4) 암나사와 숫나사가 일직선으로 체결되지 않고 대각선으로 삐뚤어져 체결 됐을때
- 나사 체결시 주의사항!
1) 오버토크 절대조심, 적당한 조임으로 조인다.
2) 암나사와 숫나사가 일직선으로 체결됐는지 확인, 삐뚤어졌을 경우 일직선으로 체결 후 진행.
ㅇ앞드레일러 리턴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을때 체크사항!
1) L나사가 많이 풀렸는지 체크.
2) 플레이트가 큰 체인링과 일직선인지 체크.
3) 플레이트 스틸 위치 및 각도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리턴스프링이 시트튜브에 닿는 원인
1) 큰 체인링과 일직선이 아닌 플레이트 위치 or 플레이트 스틸 위치.
2) 많이 풀어진 L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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