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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본딩 후 타이어 장착시,
1) 밸브를 끼울때부터 림 센터에 잘 맞춰서 장착!
*글루잉 테잎, 튜블러 테잎 사용시, 비닐이 붙어있어 타이어와 림은 미접착 상태이기 때문에 수시로 타이어 조정이 가능하다.
*본딩이 된 타이어와 림은 장착시 바로 접착되기 때문에 추후 조정이 어렵다. 미세한 조정은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조정은 어렵다.
**밸브 위치부터 잘못 장착했다면 조정으로는 불가능하고, 타이어를 때어내고 다시 장착해야 한다. 타이어를 때어내고 다시 붙이는 과정에서 본드의 접착력은 감소된다.
***따라서 밸브 위치(시작 위치)부터 림의 센터위치에 맞게 타이어 센터를 한방에 장착해야 한다.
2) 림의 1/3(or 1/4)이상까지 림 센터에 타이어 센터를 잘 맞춰서 장착!
3) 타이어를 림의 1/3(or 1/4) 이상 장착했다면 나머지 부분은 일단 장착 후(2인 1조) 나중에 조정!
4) 장착 후, 타이어 센터 확인 및 조정.(타이어 센터가 림의 센터에 위치하도록)
ㅇ정비 접수 및 인수인계시 출고일 필수적으로 확인!!
출고일에 따른 업무 진행 순서 조정!
1) 밸브를 끼울때부터 림 센터에 잘 맞춰서 장착!
*글루잉 테잎, 튜블러 테잎 사용시, 비닐이 붙어있어 타이어와 림은 미접착 상태이기 때문에 수시로 타이어 조정이 가능하다.
*본딩이 된 타이어와 림은 장착시 바로 접착되기 때문에 추후 조정이 어렵다. 미세한 조정은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조정은 어렵다.
**밸브 위치부터 잘못 장착했다면 조정으로는 불가능하고, 타이어를 때어내고 다시 장착해야 한다. 타이어를 때어내고 다시 붙이는 과정에서 본드의 접착력은 감소된다.
***따라서 밸브 위치(시작 위치)부터 림의 센터위치에 맞게 타이어 센터를 한방에 장착해야 한다.
2) 림의 1/3(or 1/4)이상까지 림 센터에 타이어 센터를 잘 맞춰서 장착!
3) 타이어를 림의 1/3(or 1/4) 이상 장착했다면 나머지 부분은 일단 장착 후(2인 1조) 나중에 조정!
4) 장착 후, 타이어 센터 확인 및 조정.(타이어 센터가 림의 센터에 위치하도록)
ㅇ정비 접수 및 인수인계시 출고일 필수적으로 확인!!
출고일에 따른 업무 진행 순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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