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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컴프레션 플러그 풀림으로 인한 헤드셋 유격현상
- 보통 헤드셋 유격은 스템 캡 볼트가 풀려 발생한다.
- 예외적으로 컴프레션 플러그의 볼트가 풀려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에 제대로 고정되지 못해 유격이 발생된다.
- 또한 컴프레션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의 상단보다 높게 설치되면 캡이 플러그를 당겨주는 간격이 줄어 아무리 캡 볼트를 조여도 유격이 발생된다.
ㅇ컴프레션 플러그 상태 확인
1) 스티어러 튜브에서 스템을 제거한다.
2) 스티어러 튜브에 설치된 컴프레션 플러그의 장착상태를 확인한다.
*컴프레션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의 상단보다 높게 설치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높게 설치됐다면 재설치 한다.
3) 컴프레션 플러그의 볼트 잠김 상태를 확인한다. *볼트가 풀어졌다면 적정 토크값으로 조여준다.
- 보통 헤드셋 유격은 스템 캡 볼트가 풀려 발생한다.
- 예외적으로 컴프레션 플러그의 볼트가 풀려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에 제대로 고정되지 못해 유격이 발생된다.
- 또한 컴프레션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의 상단보다 높게 설치되면 캡이 플러그를 당겨주는 간격이 줄어 아무리 캡 볼트를 조여도 유격이 발생된다.
ㅇ컴프레션 플러그 상태 확인
1) 스티어러 튜브에서 스템을 제거한다.
2) 스티어러 튜브에 설치된 컴프레션 플러그의 장착상태를 확인한다.
*컴프레션 플러그가 스티어러 튜브의 상단보다 높게 설치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높게 설치됐다면 재설치 한다.
3) 컴프레션 플러그의 볼트 잠김 상태를 확인한다. *볼트가 풀어졌다면 적정 토크값으로 조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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