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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 학원에서는 듣지 못했던 지난 날들의 자전거 용품들과 업계의 역사(?)를 들을 수 있었다. 할머니의 옛날 옛적에 이야기를 듣는 기분이었다.
튜블러 타이어 정비시 주의사항
빅토리아의 튜블러 타이어는 일반적인 튜블러 타이어들과 달리 밸브 코어가 분리되지 않고 밸브 전체가 분리된다. 그래서 일반적인 튜블러 타이어에서 밸브 익스텐션을 사용하려면 밸브 코어를 분리후 그 사이에 익스텐션을 조립하는것과 달리 ‘빅토리아’는 밸브 전체를 분리하고 익스텐션을 조립한 뒤 익스텐션 위에 밸브를 조립해야 한다. 즉 역으로 조립하게 된다.
밸브 익스텐션
과거에 나온 익스텐션은 단지 긴 막대역할인 밸브 연장 역할에 불과했다. 그래서 바람을 넣고 빼기가 불편했다. 이 불편함을 해결한 현재의 익스텐션은 상단에 나사산이 있어 밸브 코어 연결이 가능하게 개선됐다. 그래서 밸브 코어를 통해 손 쉽게 바람을 넣고 뺄 수 있다.
다시한번 바테잎 주의사항!
뜨지 않게
일정 간격을 유지하며
잡아당기지 않고(잡아당기면 그립감이 떨어짐, 쿠셔닝이 없음)
적당한 힘으로
스르륵 감는다.
튜블러 타이어 정비시 주의사항
빅토리아의 튜블러 타이어는 일반적인 튜블러 타이어들과 달리 밸브 코어가 분리되지 않고 밸브 전체가 분리된다. 그래서 일반적인 튜블러 타이어에서 밸브 익스텐션을 사용하려면 밸브 코어를 분리후 그 사이에 익스텐션을 조립하는것과 달리 ‘빅토리아’는 밸브 전체를 분리하고 익스텐션을 조립한 뒤 익스텐션 위에 밸브를 조립해야 한다. 즉 역으로 조립하게 된다.
밸브 익스텐션
과거에 나온 익스텐션은 단지 긴 막대역할인 밸브 연장 역할에 불과했다. 그래서 바람을 넣고 빼기가 불편했다. 이 불편함을 해결한 현재의 익스텐션은 상단에 나사산이 있어 밸브 코어 연결이 가능하게 개선됐다. 그래서 밸브 코어를 통해 손 쉽게 바람을 넣고 뺄 수 있다.
다시한번 바테잎 주의사항!
뜨지 않게
일정 간격을 유지하며
잡아당기지 않고(잡아당기면 그립감이 떨어짐, 쿠셔닝이 없음)
적당한 힘으로
스르륵 감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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