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책

시호시스토리 하모니

반응형

시호시스토리 하모니

서점 한바퀴를 돌고 마지막으로 집었던 책.
제목 옆에 문구가 맘에 와닿아 책을 펼쳤는데 좋은 말들이 많다.
서점에서 우연히 만난 선물!

나의 좋은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하루를 바꿀 수 있습니다.

"Practice Positive Thinking"
생각으로만 끝나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뭐든지 '행동'과 '실천'이 열쇠입니다.

인간을 움직일 수 있는건 타인의 가르침이나 지적이 아닌 감동입니다.

행복이란 '늘 기다려지는 것들'이라고 딸이 말합니다. 당신이 기다려지는 것은 무엇인가요?

자극에 의한 즐거움은 우리의 아픔을 잠시 잊게 하는 진통제와 같고, 감동에 의한 기쁨은 우리의 아픔을 낫게 하는 치료제와 같습니다.

최고의 인간관계란 갈등을 피하려 하지 말고 같이 어울리고, 이야기하는 것.

내가 가진 것에 대한 나눔과 공유를 실천하지 못하면 아무리 열심히 살고 노력으로 살아도 기쁨은 내게 오지 않습니다.

말을 하려거든 남의 험담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유익한 말을 해보는것. 당신의 유익한 말을 통하여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 에베소서 4:29

인생의 기회는 우연한 'CHANGE'에서 오는 것이라기보다는 나의 CHANGE'로 인해서 옵니다.

생각이 많은 것과 생각이 깊은 것은 다름니다. 생각이 많은 사람 옆에 있을 땐 불안하지만, 생각이 깊은 사람과 함께 있을 땐 안정됩니다.

내가 바뀌면 남도 바뀝니다. 뜻을 행동으로 옮길 때, 비로소 내가 바뀝니다. 이론이나 말이 아닌, 행동은 모든 사람과 관계의 '통로'입니다.
반응형

'좋아하는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0) 2010.09.06
리스펙트  (0) 2010.08.03
밸런스 독서법  (0) 2010.07.30
2010년 1월 중순.  (0) 2010.01.20
일상이 즐거워지는 사진찍기  (0) 200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