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이야기/한남동 생활

한남동 생활 141일차

반응형
ㅇ시마노11단 캄파 11단 호환 가능, 단 미세한 변속트러블 있음
10단 듀라에이스 변속기에 11단 스프라켓 단 휠 변속가능, 단 스프라켓 한개는 변속불가능

ㅇ잉글리쉬 타입과 이탈리안 타입의 비비쉘에 하나의 크랭크 호환 가능, 왜?
비비(컵)가 호환되게 맞쳐나온다. 잉글리시는 두껍고 이탈리아는 짧고.

ㅇ제조사별 비비 규격
시마노 BSA,
스램 GXP,
FSA MEGAEXO,
캄파 테퍼드?

ㅇ아비드 블리딩 문의내용, 레버리치 조절

아비드 블리딩 문의드립니다 오디바이크 truvative@odbike.co.kr 2012-12-21 253

아비드 유압브레이크중 패드접점기능이있는 모델은 pad in쪽으로 돌려잠가야하나요? pad out쪽으로 돌려 잠가야하나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저희쪽에선 블리딩시 패드 컨텍터의 위치를 초기에 'in' 방향으로 설정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블리딩후 컨텍터의 위치를 'out'으로 돌렸 을때 레버감이 단단함을 줄수있기 때문입니다.

-----------------------------------------------------

아비드 일릭셔5 블리딩 문제문의 오디바이크 truvative@odbike.co.kr 2012-09-17 384

아비드 일릭셔5 블리딩을 직접시도 하였습니다

전용 블리딩 킷을 이용하여 메뉴얼 대로 캘리퍼 쪽에서 밀고, 레바쪽에서 주사기를 당겼는데

블리딩 도트오일이 밀려 들어가지 않고 올라오지 않습 니다

그래서 레바쪽 브레이크라인 채결을 풀고 캘리퍼 쪽 오 일 주사기를 눌러보니 정상적으로 오일이 흘러 나옵니 다

레바쪽에서 오일이 올라가지 않는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막힌곳도 없습낟.

김해 오디 직영점에서 수리를 하였는데도 꼼짝도 하지 않네요

왜 이런 것인지....

==================== 답 변 ====================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레버쪽 리치 조절 노브의 과도한 잠금으로 인해 피스톤 이 블리딩 포트부까지 이동이 되어 적어주신 내용과 같 은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또는 내부의 작은 실링 잔류물로 인해 비슷한 증상이 발 생할수 있습니다.

(잔류물이 어느한 위치에 판매과 같이 유착이 되어 한 쪽 방향으로만 오일 이동이 가능하게 하는 경우)

해당 제품을 샵을 통해 as입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고 확인후 정확한 확인 진단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 다.
반응형

'자전거 이야기 > 한남동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남동 생활 144일차  (0) 2013.10.13
한남동 생활 143일차  (0) 2013.10.12
한남동 생활 139일차  (0) 2013.10.07
한남동 생활 135일차  (0) 2013.10.04
한남동 생활 129일차  (0) 2013.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