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뢰해야 요청한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다.
어떤 대상에 강한 믿음이 있어야 의지 할 마음이 생긴다. 그리고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한다.
이러한 신뢰-요청의 구조를 좀 더 활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를테면 서비스 개발이나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면서 수익도 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수익 모델...
없을까?
어떤 대상에 강한 믿음이 있어야 의지 할 마음이 생긴다. 그리고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한다.
이러한 신뢰-요청의 구조를 좀 더 활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를테면 서비스 개발이나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면서 수익도 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수익 모델...
없을까?
반응형